5 Simple Techniques For 구글상위노출

검색 기록은 사용자의 다음 검색 결과에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리뷰에 대해 검색한 후 토스트기를 검색한다면, 검색 결과에 토스트기에 대한 리뷰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유용한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사이트이면서도 페이지가 로딩되는 시간은 짧아야 합니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타겟 키워드가 도메인의 첫 단어로 시작하는경우, 그렇지 않은 사이트들보다 이점이 있다.(혹은 키워드가 도메인의 중간이나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도메인과 비교할 경우)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키워드 밀집도는 구글이 콘텐츠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사용된다. 단,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키워드스터핑으로 인식되어 검색엔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구글 허밍버드의 알고리즘으로, 키워드 이상의 수준으로 검색엔진이 발전하였다.  

“rel=supported” 또는 “rel=UGC”로 태그가 지정된 링크는 구글상위노출 일반 “followed” 또는 rel=nofollow 링크와 다르게 취급된다.

지금도 미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로서, 제가 배운 사업의 노하우들을

빈 페이지의 링크 또는 페이지의 다른 위치에 있는 링크보다 페이지 구글상위노출 내용에 포함된 링크가 더 설득력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